본문 바로가기
Football Manager/FM연재

FM연재 - 아스날 적응기 / FM2021 적응기 - 5

반응형

 

FM연재 글 , 아스날 적응기 5편입니다.

 

4편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4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ddggblog.tistory.com/66

 

FM연재 - 아스날 적응기 / FM2021 적응기 - 4

FM연재 글 , 아스날 적응기 4편입니다. 3편을 못 보신 분들은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3편을 보실 수 있습니다. ddggblog.tistory.com/65 FM연재 - 아스날 적응기 / FM2021 적응기 - 3 FM연재 글 , 아스날 적응

ddggblog.tistory.com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아스날 적응기 5편입니다!

저번 4편에서 리그를 7라운드까지 마무리했었습니다.

이번에는 리그 8라운드 , 에버튼과의 경기부터 시작합니다.

 

 

 

앞으로의 일정입니다.

맨시티와 첼시만 잘 넘기면 이후는 무난하겠네요.

 

 

 

리그 8라운드 에버튼과의 경기 선발 라인업입니다.

이번 라운드도 크게 고민할 필요가 없는 베스트 11입니다.

 

 

 

 

경기는 1 : 1 무승부로 끝이 났습니다.

레노가 마지막에 실수를 하는 바람에 무승부가 나오게 되었네요.

경기 스탯상으로는 완전히 압도한 경기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이번에는 바뀐 그래픽의 국가대표팀 출신 정보입니다.

제 기억에는 이런 바 형태로는 나오지 않았던 것 같아서 한번 넣어보았습니다.

 

 

 

후보랑 선발로 조금씩 써주니까 나일스도 잔류하고 싶다고 합니다.

하지만 우리 근성 있는 나일스 , 바로 재계약하고 싶다고 찾아오네요.

 

 

 

 

후보한테 아직 재계약은 사치죠.

이번에도 적당히 혼내서 돌려보냅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그리고 콜라시나츠도 출전 경기수가 적다고 찾아왔습니다.

콜라시나츠는 티어니 , 사카에 밀려 그동안 뛰지 못하고 있었습니다.

아무래도 사카를 윙 쪽으로 쓰고 콜라시나츠를 조금씩 써주어야겠습니다.

첫 방문이니 적당히 둘러대고 보내줍시다.

 

 

 

 

그리고 드디어 리그 9라운드 , 맨시티와의 경기가 찾아왔습니다.

늘 우승권에 있는 팀들과 하는 경기는 승점이 2배로 걸려있다고 보아도 무방하죠.

리그 우승을 위해서는 꼭 승리해야 하는 경기입니다.

 

아래는 맨시티전의 선발 라인업입니다.

 

 

 

맨시티와의 경기는 2 : 0으로 패배하고 말았습니다.

초반에 2골을 먹히고 너무 무기력하게 진 것 같네요.

후반전에 들어 포메이션을 바꾸니 조금은 살아나는 경기력이었지만 ,

아쉽게도 골은 넣지 못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콜라시나츠가 경기를 못 뛰어 많이 화났나 봅니다 ㅋㅋ

아스날 유스 친구들까지 끌고 경기를 뛰고 싶다고 찾아왔습니다.

유스 친구들은 영향력이 아직 그렇게 크지 않습니다.

따끔하게 혼내서 돌려보냅시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 

다음 경기는 유로파 경기입니다.

스킵해도 되는 경기긴 하지만 , 구단에서 유로파 성적이 좋지 않은 것을

별로 좋아하고 있지 않네요.

로테이션 자원 활용해서 가볍게 이겨줍시다.

 

 

 

유로파 오모니아전 선발 라인업입니다.

대충 보아도 로테이션 자원이 꽤나 많이 투입된 것을 보실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경기는 무난하게 3 : 1로 승리했습니다.

한골 먹힌 게 아쉽긴 하지만 스탯상에서 압도했으니 만족할 수 있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 

제가 오모니아한테 한골 먹혀서 라커룸에서 쓴소리를 했더니 , 

투정 부리는 친구들이 다시 찾아왔네요.

한소리 들으니 짜증 나나 봅니다 ㅋㅋ

대충 달래서 보내줍시다.

 

 

 

 

다음 리그 10라운드 웨스트햄과의 경기 선발 라인업입니다!

이번에도 맨시티 전과 크게 다른 점은 없습니다.

 

 

 

홈에서 무난하게 2 : 0으로 승리했습니다.

나름 수비가 단단한 모습을 보여주는 아스날입니다.

 

 

 

 

 


 

 

 

이번 글은 여기까지입니다.

 

다음 6편에서 계속 이어나가겠습니다.

 

글 재밌게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~

 

 

반응형